강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4차 정기회의 성료
상태바
강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4차 정기회의 성료
  • 김귀석 기자
  • 승인 2023.12.2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사협 위원들 이웃돕기 기부 이어가

 

강진군은 강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영일. 김동일)가 지난 19일 읍대회의실에서 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해 4번째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회의는 올 한해 취약계층에 나눔 실천했던 복지특화사업성과 보고와 2024년 신규 사업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강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3년 올 한해 복지사각지대 없는 강진읍을 만들기 위해 사랑의 삼계탕과 영양죽 나눔, 반짝반짝 우리집 주거환경개선, 행복한 생일보내기, 소화기.경보기 지원, 반려식물 키우기, 생애주기별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여 지역 주민들의 복지체감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

또한 김혜경, 이영욱 위원은 각 100만원, 서옥희 위원 50만원, 임숙자 위원 30만원, 그 밖의 위원들은 김장김치를 기부하는 등 강진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다양한 기부의 손길로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했다.

김동일 민간위원장은 “올해 고물가 등 갑작스런 위기 등으로 어려워진 대상자를 발굴하고 문제해결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 대상자가 안정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협의체 위원들 모두 최선을 다했다”며 “2024년에도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일 강진읍장은 “2023년 한 해 동안 다양한 복지욕구 해소를 위해 힘써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기탁받은 성금으로 2024년에도 민.관이 협력해 복지사각지대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로 지역사회의 복지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