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금주 전 전남도 행정부지사, 예비후보 등록 출마 공식화
상태바
문금주 전 전남도 행정부지사, 예비후보 등록 출마 공식화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3.12.15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 예비후보 “지역민과 소통하며 새로운 역사 만들 것”

 

문금주 전) 전라남도 행정부지사가 지난 14일 장흥군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고흥·보성·장흥·강진 선거구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총선 레이스에 돌입했다.

문금주 예비후보는 등록을 마친 후 “‘행동하는 양심’으로 지역민과 소통하며, 지역민의 마음을 섬기는 일꾼이 되겠다”며 “고인 물은 썩기 마련이며, 우리가 만들어가는 참 세상, 새로운 길은 반드시 승리할 것이고, 이 모든 길에 주인공은 지역민 여러분이 될 것”이라고 강력히 피력했다.

문 예비후보는 등록 후 장흥군에 있는 충혼탑을 찾아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참배를 치르고 예비후보로서의 공식적인 선거 행보에 나섰다.

문 예비후보는 충혼탑 앞에서 “저의 아버님을 포함해 지역과 나라를 위해 헌신한 이들의 희생정신에 깊은 경의를 표하고, 미래를 향한 책임의 무게를 실감하며 이제 변화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겠다”며 “언제나 낮은 자세로 지역민과 소통하며 고흥·보성·장흥·강진의 새로운 역사를 반드시 만들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오늘 문 예비후보의 등록을 지켜본 한 지역민은 “참신하고 경험 많은 문금주 예비후보가 꼭 지역 발전의 적임자로서 해야 할 역할을 다 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 예비후보는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신당 창당과 관련해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부의 폭정을 막아내고 검찰 공화국을 종식시키기 위한 매우 중요한 선거다”고 주장했다.

이어 “민주 진영의 혼란과 분란을 야기시키고 신당에 대한 명문도 없고 총선 압승을 바라는 국민들의 우려를 키우고 있다”며 “지금이라도 민주당의 원팀과 승리하는 민주당을 염원하는 국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신당 창당 결정을 철회하고, 백의종군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