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남,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위원회 핵심당직자 워크숍 개최
상태바
김승남,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위원회 핵심당직자 워크숍 개최
  • 김채종 기자
  • 승인 2023.11.30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 장흥군수 등 핵심 당직자 200여명 참석, 워크숍 성황리 개최
김승남 의원 “22대 총선 승리하여 정권교체의 교두보로 삼아야”

 

더불어민주당 김승남 국회의원이 지난 27일 보성 다비치콘도 제암홀에서 더불어민주당 고흥 · 보성 · 장흥 · 강진 지역위원회 핵심당직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에는 김성 장흥군수 등 핵심당직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당 역량 강화 및 외연 확장에 기여한 공로로 중앙당 1급 포상 시상 및 임명장을 수여했으며, 더불어민주당 서영교 최고위원(서울 중랑갑) 이 참석해 핵심당직자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서영교 의원은 특강에서 “윤석열 정부들어 무역적자가 IMF 시기(-28 조원) 보다도 약 25조원이 더 발생한 –64조원(2022년)을 기록했다면서, 사상최악의 경제난을 초래한 무능한 정권을 심판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김승남의원이 발의한 「고향사랑기부금법」 과 「인구감소지역 지원 특별법」 이 통과되는데 국회행안위 위원장으로서 힘을 보탰다” 고 밝혔다.

한편 김승남 의원은 이날 워크숍을 통해 21 대 국회에서 인구감소로 소멸위기에 처한 농어촌을 살리고, 전남 발전을 이끌기 위해 추진한 「고향사랑기부제법」 과 「인구감소지역지원법」, 「양곡관리법」, 「농업공익직불법」, 「김산업육성법」, 「농어촌정비법」, 「여순사건특별법」 등 7대 입법 성과를 소개했다.

김승남 의원은 또 ▲고흥 우주발사체 클러스터 및 국가산단 조성 ▲보성 벌교갯벌 복원화 사업 선정 ▲장흥 전남 국립호국원 사업 선정 ▲장흥 국민안전체험관 공모 선정 ▲강진 강진만과 전라병영성 등을 중심으로 한 생태문화 역사관광 조성 ▲전국 최다 어촌뉴딜 300 사업 확보 등의 성과가 있었다 고 보고했다.

김승남 의원은 “22 대 총선은 정권교체의 기반마련을 위해 반드시 승리해야 할 선거” 라면서 “특히 민생과 경제를 내팽개치고, 정치검찰을 앞세운 야당 및 국민 탄압에만 골몰하고 있는 윤석열 정부를 심판할 수 있도록 당원 여러분들께서 힘을 모아달라” 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