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배달앱 먹깨비‘매일 1만 원’할인쿠폰 이벤트
상태바
공공배달앱 먹깨비‘매일 1만 원’할인쿠폰 이벤트
  • 김귀석 기자
  • 승인 2023.02.1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주문 1만 원, 2만 원 이상 주문시 즉시할인 1만 원 할인쿠폰 제공

강진군은 13일부터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먹깨비 활성화를 위해 전라남도와 강진군이 분담해 할인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먹깨비에서 첫 주문 시 1만 원 할인쿠폰을 예산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추가로 13일부터 오는 28일까지 2만 원 이상 주문 시 즉시 할인 1만 원 할인쿠폰이 매일 제공된다.

특히 먹깨비는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제로페이)으로 결제가 가능해 상품권 구입 시 받는 10% 할인까지 고려하면 소비자가 누리는 혜택이 크다.

전라남도와 시군 공동으로 진행하는 경품행사와 할인쿠폰도 중복해 받을 수 있다. 3월 14일까지 먹깨비 앱에서 2회 이상 결제 시 현대 캐스퍼, 노트북, 1만 포인트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입점비와 광고료가 없어 소상공인들의 경영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많은 소비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만큼, 관내 소상공인의 먹깨비 앱 가맹점 등록은 필수다.

먹깨비 가맹점 신청은 먹깨비 홈페이지, 먹깨비 사장님 사이트, 먹깨비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공공 배달앱 먹깨비는 입점비와 광고료가 없으며, 1.5%라는 국내 최저 주문 수수료, 할인쿠폰 이벤트 등 혜택이 풍성하다”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유용한 먹깨비 앱을 많이 이용해 주시길 바라며”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