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년사 왕윤채 장흥군의장
상태바
2023년 신년사 왕윤채 장흥군의장
  • 장강뉴스
  • 승인 2023.01.0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윤채 장흥군의장
왕윤채 장흥군의장

힘든 한해가 지나고 희망찬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힘차게 뛰어오르는 검은 토끼의 도약처럼 2023년 성취와 성장의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신 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지역 발전에 관한 많은 고견 보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2022년 한 해는 코로나 19의 꾸준한 확산과 세계 경제 침체 등 어느 때보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그만큼 서로를 위해 배려하고 희생했던 뜻깊은 한 해 였습니다.

이 순간에도 가정과 직장의 각자 자리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 오시면서 우리 의회에 보내주신 성원과 무한한 애정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7월 제9대 장흥군의회가 개원한 이래로 “공감받는 의정, 실천하는 의회”라는 목표로 군민만을 바라보며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전개해 왔습니다.
새해에도 군민이 부여해주신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군정에 대한 감시와 견제를 게을리하지 않고 군민 여러분의 기대와 열망에 부응하는 역동적인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 한해는 지난 시간 우리를 힘들게 했던 코로나19가 종식되는 해가 되기를 바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 한분 한분 일상에 힘이 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2023년 새해 뜻하는 바를 모두 이루시고 즐거운 일이 많은 풍요로운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