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원 후보는 군민에 사과하고 즉각 후보 사퇴하라”
상태바
“강진원 후보는 군민에 사과하고 즉각 후보 사퇴하라”
  • 김채종 기자
  • 승인 2022.05.1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옥 군수후보, 변명 일관 강진원 예비후보 강력 비판
이승옥 강진군수 후보
이승옥 강진군수 후보

이승옥 강진군수 후보가 무소속 출마를 선언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이 후보는 지난 12일 평소와 다름없이 지지자들을 만나며 무소속 출마의 불가피성을 설명하는 한편, 상대 후보인 강진원 후보의 금품선거 행위를 강하게 비판했다.

이 후보는 이날 강 후보가 전남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자신의 금품선거 시도를 반성하기는 커녕 변명으로 일관한 것에 대해 군민을 무시한 처사라고 강력히 비판했다.

이승옥 후보는 “수행원이 강 후보의 명함을 돌리고 지갑을 꺼내 현금을 건냈으며, 이를 가까이서 지켜보고 있는 강 후보의 모습이 생생하게 TV를 통해 보도됐음에도 시치미를 떼는 것은 그 자체가 군민을 무시하는 것”이라며 “강 후보는 철저한 점검과 취재를 통해 나온 방송뉴스와 CCTV 화면을 송두리째 부정하는 것이냐”고 반문했다.

이 후보는 강 후보가 전남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연 것에 대해서도 문제를 제기했다.

이 후보는 “현금을 뿌린 수행원이 오랫동안 강 후보와 선거운동을 하고 있었다는 것은 지역민들이 모두 아는 사실이다”며 “강 후보는 그것을 모를 것 같은 외지에 나가 수행원이 자신과 무관하다는 것을 강변하면서 부끄러운줄도 모르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 후보는 또 “강 후보는 금품선거를 해 놓고서 반성은 커녕 공천이 취소된 것을 민주당의 일부 적폐세력 탓 운운하고 있다”며 “모든 것을 인정하고 지금이라도 후보를 사퇴하는게 주민들에 대한 최소한의 도리”라고 말했다.

이승옥 후보는 “앞으로 강진원 후보의 문제점이 조목조목 밝혀질 것”이라며 “차분한 마음으로 군민들과 함게 냉정하게 대처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