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춘 장흥군수 출마 기자회견 및 선거사무소 개소식
상태바
신재춘 장흥군수 출마 기자회견 및 선거사무소 개소식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2.03.1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 오후 3시 장흥읍 진송관광호텔 1층 선거사무소
신재춘 장흥군수 출마예정자
신재춘 장흥군수 출마예정자

신재춘 전남도지사 전 정책특별보좌관이 “사람이 바뀌어야 장흥이 바뀝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26일 오후 3시 장흥읍 진송관광호텔 1층 선거사무소에서 장흥군수 출마 기자회견 및 개소식을 갖는다.

신재춘 장흥군수 출마자는 “우리 모두 함께 가야 할 장흥을 더 좋고 더 행복한 장흥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하겠다” 며 “장흥군민의 지혜와 격려가 큰 힘이되, 사람이 바뀌면 장흥은 분명히 바뀐다” 고 굳은 의지를 보였다.

신재춘 장흥군 출마예정자는 장흥군 장평면 출신으로 장평초, 장평중, 광주진흥고, 부산동아대 영어영문학과, 전남대 정책대학원을 졸업했다.

전남도청 도지사 비서관, 중소기업과장, 규제개혁단장, 인사계장, 감사계장, 공직감찰계장, 세정계장, 공무원복지계장 등 도청 내 주요 요직을 두루 거쳤다.

전남도청에서 30여 년을 근무하고 3급 부이사관으로 명예퇴직 한 신재춘 출마예정자는 공직 때 탁월한 행정능력과 업무 추진력을 인정받아 퇴직 후 김영록 전남도지사의 정책특별보좌관으로 임명되어 전남도의 정책결정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 왔다.

또한, 공직자들을 교육하는 공무원교육원에서 강의를 하는 등 청렴한 공직자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일선 시군에서 공무원들이 행정처분시 관련 법률 적용에 애로를 느끼는 것을 알고 <행정처분 이렇게 하는 것이다>는 지침서를 펴내 공직자 직무능력 함양에도 기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