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안양농협, 나눔으로 행복한 ‘사랑의 꾸러미’ 전달
상태바
장흥 안양농협, 나눔으로 행복한 ‘사랑의 꾸러미’ 전달
  • 조창구 기자
  • 승인 2021.05.0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거노인, 사회취약계증 100가구 ‘돼지고기 주물럭, 열무김치, 라면, 김’

 

장흥군 안양농협(조합장 김영중)은 지난 5월2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안양농협 봉사단체인 농가주부모임 회원(회장 백연심) 30명과 함께 사랑의 꾸러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랑의 꾸러미 나눔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어버이날을 보낼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안양면 남성 독거노인과 사회취약계층 100가구를 대상으로 돼지고기 주물럭, 열무김치, 라면, 김 등을 정성스럽게 준비하여 각 가정을 돌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여쭙고 사랑의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종순 장흥군수, 윤명희 도의원, 백광철, 위등, 왕윤채 군의원 및 윤양현 안양면장 등이 봉사활동에 참석하였으며, 특히 정종순 군수 부인 한혜옥 여사도 소외계층을 위한 밑반찬 나눔 행사에 두 팔을 걷고 힘을 보탰다.

농가주부 백연심 회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주변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고 농가주부모임이 봉사 단체로써 제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안양농협 직원분들게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안양농협 김영중 조합장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자칫 외로울 수 있는 어르신들을 찾아 나눔의 정을 함께 해준 봉사단원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가정의 달 의미를 되새기며 사회전반의 나눔의 온정이 널리 퍼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