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용강도서관, 부모 대상 자녀 성교육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광양용강도서관, 부모 대상 자녀 성교육 프로그램 운영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1.03.1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9일, 실시간 온라인 방송으로 진행

광양용강도서관이 새내기 부모에게 자녀 성교육과 관련한 고민 해소에 도움을 주기 위해 주체성 있는 자녀 성교육 방법에 관한 특별한 강연을 준비했다.

이번 강연은 오는 29일 월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비대면 온라인 프로그램(ZOOM)을 이용해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한다.

강연에서는 손경이관계교육연구소 대표이자 「움츠러들지 않고 용기 있게 딸 성교육하는 법」, 「아홉 살 성교육 사전」 등을 저술한 손경이 작가가 강사로 나서 ‘성교육에도 골든타임이 있다’는 주제로 수강생을 맞는다.

손경이 작가는 tvN ‘어쩌다 어른’, MBC ‘판결의 온도’, ‘비디오스타’ 등 방송에 다수 출연해 성교육 방법을 강의하는 등 성교육 전문가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작가다.

손 작가는 이번 강연에서 수강생들에게 자녀를 존중하면서 주체성 있게 성교육하는 방법을 전해줄 예정이다.

용강도서관은 3월 11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광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gwangyang.go.kr)에서 유아 및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강연 참여 희망자를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고근성 도서관운영과장은 “지역사회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강연을 비대면으로 진행하기로 했다”며, “자녀 성교육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리라 확신하며, 자녀 성교육에 관심이 있는 부모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프로그램에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광양용강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