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아트홀, 태혜신카르마프리무용단 공연
상태바
강진아트홀, 태혜신카르마프리무용단 공연
  • 김귀석 기자
  • 승인 2020.08.1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용‘Flowers in Heaven 하늘꽃’공연

오는 20일(목) 저녁 7시 강진아트홀은 ‘태혜신카르마프리무용단의 Flowers in Heaven’공연을 대공연장에서 막을 올린다.

우리의 삶과 죽음에 대한 생각을 다양한 상상력과 재치 있는 구성의 현대무용으로 보여준다.

이승을 떠나지 못하는 영혼을 불러들여 그의 한을 달래 저세상으로 갈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는 진오귀굿을 인간의 육감을 깨우는 현대무용으로 표현한다.

살아있는 사람의 관점에서 죽은 자를 위로하는 기원을 인간의 아름다운 몸으로, 염라대왕 청배, 죽음의 그림자, 신의 사람들, 혼의 삶과 한, 신의 품에서, 자~이제 우리와 저승가자, 환승, 6장으로 구성된 작품은 우리에게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묻는다. 

태혜신카르마프리무용단은 한국 고유의 전통춤 계승 및 새로운 춤 이미지 창조를 모토로 전통춤의 동시대적 해석을 통해 현대화, 대중화, 세계화를 지향하는 단체로 전통적인 춤사위와 현대적 감각의 조화를 통해 대중들로 하여금 예술성과 진정성으로 인정받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이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강진아트홀이 주관한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생활속 거리두기를 시행하며, 공연시간 90분, 관람료 무료 초대권(350매)을 8월 10일부터 아트홀 매표소에서 1인 2매씩 배부한다. 관람문의 061) 430-397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