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착한한우, 설맞이 명절선물세트 판매 대박
상태바
강진착한한우, 설맞이 명절선물세트 판매 대박
  • 김종민 기자
  • 승인 2020.02.04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 대표 한우브랜드 착한한우 작년 설 보다 매출 65% 신장

강진군이 착한한우 직거래 판매업소 3개소(강진완도축협, 착한한우명품관, 명성축산영농조합법인)의 ‘설 명절 특별 판촉행사 기간’ 매출이 큰 폭 향상됐다고 밝혔다.

강진군 착한한우 직거래 판매업소는 지난 1월 5일부터 24일까지 특별 판매를 진행해 1만3천여 건의 주문, 16억3천만 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는 지난 추석기간인 8월 26일부터 9월 12일까지 판매 한 12억2천만 원 매출에 비해 26%, 지난해 설 특판 기간인 1월 13일부터 31일까지의 매출인 9억8천4백만 원에 비해 65% 신장된 결과이다.

‘강진착한한우’브랜드는 안정된 품질과 높은 소비자들의 만족도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인터넷 쇼핑몰 리뷰란에 맛좋고 실속 있는 구성에 대한 만족의 리뷰가 올라오며 온라인 주문량이 대폭 상승한 것으로 보인다.

강진군 착한한우 직거래 판매업소는 ‘강진착한한우’브랜드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인터넷 쇼핑몰 옥션, 위메프 등 10여 곳에 입점해 온라인 판매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이와 함께 서울 코엑스 설 명절 상품전, 한우 명품숯불구이 대축제 등 오프라인 행사에도 적극 참여해왔다.

강진군 관계자는 “올해도 다양한 행사들에서 강진착한한우를 선보일 계획이다. 10월에 개최되는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에 한우 숯불구이 대축제가 함께 추진되며, 그 기간 동안 최대 20% 할인 판매행사를 추진할 예정이다. 강진군을 찾아주신 방문객들이 품질 좋은 강진착한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 맛볼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