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신협, ‘세대별 맞춤형 체크카드’ 발급
상태바
강진신협, ‘세대별 맞춤형 체크카드’ 발급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6.11.1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이용한 S뱅킹, 미니뱅킹 서비스 개통

강진신협(이사장 김승식)은 신협중앙회가 수상한 “2016대한민국 금융혁신대상”에서 상호금융기관 중 유일하게 ‘금융상품 서비스 혁신상’에 빛나는 ‘CU 빅라이프(big life) 체크카드’를 발급하고 있다.

전 연령층에서 호응도가 높은 신협의 대표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체크 카드로 전 가맹점에서 1건당 3만원 이상 결제 시 0.2%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주유소 리터당 40원, 통신요금 카드자동이체 시 2,000원 캐시백, 영화관 3,000원 현장할인, 대형할인점, 온라인쇼핑, 편의점, 커피전문점에서 3~5% 캐시백 등 7가지 추가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집약한 체크카드이다.

세대별 맞춤형 발급이 가능한 체크카드의 소득공제율이 신용카드 보다 여전히 높은 데다 실생활에서 받을 수 있는 할인이나 캐시백 혜택 등이 더해져 조합원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이용한 ‘신협S뱅킹’이란 금융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하기 쉬운 금융거래를 할 수 있는데,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계좌조회, 자금이체등은 물론이고 본인이 직접 설계하여 예·적금(정기예탁금, 정기적금, 자유적립적금, e-파란적금등)을 개설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최근에는 자금이체·조회 전용 ‘신협 미니뱅킹앱’을 출시하여 보다 간편하게 자금이체·조회업무를 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