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학사 2학기 입사생 3명 추가 모집
상태바
강진군학사 2학기 입사생 3명 추가 모집
  • 서호민 기자
  • 승인 2019.09.0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이 2019년도 강진군 학사 2학기 입사생을 추가 선발한다. 학사 입사생은 총 3명을 추가 선발할 계획으로 원서접수를 실시했다.

공덕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강진군 학사는 2013년 리모델링을 실시하여 신축 건물처럼 깨끗함을 유지하고 있다.

 

2인 1실로 4개 호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마다 화장실과 2층 침대, 냉난방시설이 잘되어 있어 학생들이 불편함 없이 생활 할 수 있다.

지원자격은 강진군 관내 중학교 또는 고등학교를 졸업한 학생 가운데 수도권(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소재 2년제 이상 대학교 및 대학원에 재학 중인 여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또 공고일 현재 보호자가 강진군에 1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실제 거주해야 한다. 다만 전염병 질환자 및 보균자와 방송통신대학, 사이버대학생은 지원할 수 없다.

입사희망자는 강진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나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신청서 및 기타 필요 서류를 준비해 군청 총무과를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입사대상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강진군청 총무과 교육단체팀 (061)430-3725으로 하면 된다.

한편 강진군 학사는 관내 인재 양성을 위해 서울시 마포구에 소재한 서울사무소를 리모델링한 것으로 104.32㎡면적에 생활실(2인1실)과 취사장, 세탁실 등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