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어르신 생활체육대축전 ‘성료’
상태바
강진군 어르신 생활체육대축전 ‘성료’
  • 서호민 기자
  • 승인 2018.12.06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량면 종합우승, 옴천면 준우승, 군동면 3위 차지
 

강진군 어르신 생활체육대축전이 지난 4일 강진 제2실내체육관을 비롯한 보조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11개 읍·면 만 60세 이상 관내 거주 어르신 선수와 임원 7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게이트볼, 그라운드 골프, 체조 등 생활체육경기 및 투호, 윷놀이, 제기차기 등 민속경기와 더불어 노래자랑이 진행됐다.

강진 제2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개회식에서는 이승옥 강진군수, 위성식 강진군의회 의장 및 의원, 관내 읍·면장 및 기관단체장, 강진군체육회 임직원, 종목단체회장 및 읍·면 어르신 선수들이 참여했다.

이승옥 군수는 개회식에서 “어르신 건강은 본인 스스로 매일 열심히 그리고 즐겁게 운동하면서 지켜야 한다”며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경기결과 게이트볼 경기에서는 강진읍B, 도암면이 각각 1위~2위를 차지했으며, 옴천면과 칠량면이 공동3위를 차지했다.

그라운드 골프 경기 남자부에서는 김동복, 윤쌍옥, 김종배, 여자부에서는 유영애, 이영자, 최말자 씨가 각각 1위~3위를 차지했다. 또, 체조경기에서는 강진읍A, 도암면이 각각 1위~2위를 차지했으며 칠량면, 강진읍B 팀이 공동3위를 차지했다.

생활체육경기와 민속경기 및 노래자랑 순위를 고루 합산한 종합순위에서는 마량면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준우승에 옴천면, 군동면이 3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