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강신문 창간 5주년 축사 - 이승옥 강진군수
상태바
장강신문 창간 5주년 축사 - 이승옥 강진군수
  • 장강뉴스
  • 승인 2018.11.28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숙한 지역사회 이끄는 희망의 등불 되길”
▲ 이승옥 강진군수

올바른 여론 수렴과 정확한 정보제공으로 지역 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장강신문이 올해로 창간 5주년을 맞았습니다.

‘정다운 이웃소식’을 전하겠다는 다짐으로 지난 5년간 현장을 누비며 지역민의 눈과 귀가 되어 주신 장강신문 임순종 대표와 기자 및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창간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방자치의 시대, 지역 언론의 역할은 심도 있는 보도와 분석을 통해 미래를 내다보는 성숙한 비전을 제시하고 주민자치의 올바른 방향을 이끄는 공익적 사명에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지금껏 해온 것처럼 정의와 공정을 바탕으로 지역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는 지역대표 정론지로 그 소명을 다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우리 강진군은 민선7기 시작과 더불어 군정의 초점을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맞추고 동순천 서강진의 명성을 되찾기 위한 힘찬 도약의 해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수도권 기업들의 분양 계약이 줄을 이으며 10%대에 머무르던 강진산단 분양률이 현재 60%대로 치솟는 등 강진산단 100% 분양완료 목표도 성공적으로 추진 중에 있습니다.

장강신문 또한 건전한 지역 발전을 선도하며 시대적 소명에 책임을 다하는 대표 언론으로 올바른 의제 설정을 통해 성숙한 지역사회를 이끄는 희망의 등불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장강신문이 앞으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길 기원합니다.

더불어 장강신문의 애독자로 지난 5년의 역사를 함께 해주신 군민여러분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건강과 행복이 늘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