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등 장흥군의원 후보, 지역민과 간담회
상태바
위등 장흥군의원 후보, 지역민과 간담회
  • 서호민 기자
  • 승인 2018.05.2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위등 군의원 후보

재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위등 장흥군의원(나 선거구) 후보가 지난 23일 관산읍 사거리에 위치한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지지자들과 지역주민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권자간담회를 가졌다.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대신해 열린 이번 간담회에서 주민들은 장흥군의 문제점과 해결점, 군의원 활동하면서 잘된 점, 우산도 정남진전망대 경관 개선문제, 관산읍 발전을 위한 방안 등에 대해 질문했다.

위등 후보는 “군의회는 군정을 감시하고 견제하는 역할을 하는 곳인 만큼 초선 군의원 경험을 살려 지역발전을 위해 필요한 사업에는 적극 협조하되 불필요한 사업에는 견제역할을 확실하게 하겠다” 며 “장흥-회진 4차선화 추진, 솔치재 생태통로, 남부권 중심인 관산읍에 농기계임대사업소 설치와 농어민상담소 확장 이전, 우산도 led관광공원화, 노력항 운항재개와 연안항 승격 등의 공약이 실행이 옮겨져 장흥발전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위등 후보는 “관산읍 소도시 가꾸기 공모사업 추진을 통한 지역환경개선 등도 추진하겠다” 며 “7대 군의원 중 유일하게 사무실을 운영하며 지역민들의 고충을 듣고자 노력해 온 사람인 만큼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다면 지역주민 행복지수 높이는데 역할을 다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