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선관위, 선거로 행복한 세상 만들기 다짐행사 개최
상태바
장흥군선관위, 선거로 행복한 세상 만들기 다짐행사 개최
  • 서호민 기자
  • 승인 2018.05.16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군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19일 11시 장흥토요시장 특설무대에서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실천서약식 및 선거로 행복한 세상 만들기 다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올해 지방선거에 나오는 모든 후보자 및 선거사무관계자, 프로듀스 6·13 참여단체 회원, 지역유권자 및 나들이객 등 수백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공명선거 거리공연’,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실천서약식’, 교육감후보자들에게 바라는 청소년들의 ‘희망메시지 전달식’ 등이 진행된다.

행사를 마친 후에는 탐진강으로 이동해 공명선거를 기원하는 ‘선거로 행복한 장흥 613호 배 띄우기’를 실시한다.

유권자의 희망을 담은 배는 선거가 끝날 때까지 탐진강에 밤낮으로 떠있게 된다.

프로듀스 613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장흥군 시민·사회단체 회원 613명이 ‘선거로 행복한 장흥만들기’ 프로젝트의 주인공이 되어 자발적으로 생활민주주의를 실천하자는 의미를 담고 지난달 출범했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대한노인회, 장흥향교, 장흥청년회의소, 여성단체협의회 등 20여개 시민·단체가 참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행복한 우리 동네를 꿈꾸는 유권자의 염원이 선거를 통해 모아질 때 정남진 장흥, 나아가 대한민국이 희망으로 가득찰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