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3주년 축사 - 이 숭 강진의료원장
상태바
창간 3주년 축사 - 이 숭 강진의료원장
  • 장강뉴스 기자
  • 승인 2016.11.2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민들을 위해 빛과 소금이 되어 밝은 사회 만들어 주시길...

▲ 이 숭 강진의료원장
자치, 환경, 문화 그리고 더불어 사는 지역공동체 실현을 위해 2013년 창간된 장강뉴스이 창간 3주년을 맞이하게 됨을 강진의료원 가족 모두의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장강뉴스은 밝은 소식과 알찬 내용으로 편집되어 다양한 정보를 강진, 장흥 군민과 지역주민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제공해 주심으로써 독자 들의 만족도를 높여 삶의 질을 향상시켜 왔으며, 지역사회를 선도해 주시고 올바른 언론문화 창달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왔음을 장강뉴스을 읽는 독자들 모두는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전남 서남부권 거점 공공의료기관인 강진의료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공공산후조리원, 24시간 응급의료 지원, 보호자 없는 공동 병실 운영 등 다양한 공공의료 사업과 의료 서비스에 대하여 널리 알려 주심으로써 지역사회로부터 강진의료원의 신뢰도를 제고시키는 등 공공의료의 질적 향상에 공헌해 주고 계심에 깊이 감사 드립니다.
저희 강진의료원은 앞으로 전남 서남부권 거점 공공의료기관으로써 의료취약 분야 발굴을 통해 의료복지 혜택을 받기 어려운 소외계층과 장애인 및 지역주민들에게 더 많은 의료서비스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장강뉴스은 기다려 지고, 읽고 싶고, 간직하고 싶은 신문으로 독자들의 마음 속을 파고 들 것이라는 믿음을 보내며, 창간 3주년 축하 인사로 대신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