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3주년 축사 - 김복실 장흥군의회 의장
상태바
창간 3주년 축사 - 김복실 장흥군의회 의장
  • 장강뉴스 기자
  • 승인 2016.11.26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발전에 헌신해 온 장강뉴스

▲ 김복실 장흥군의회 의장
날카로운 필력으로 군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는 장강뉴스지역사회의 대변지로서 지역언론 발전에 헌신해 온 장강뉴스 창간 3주년을 장흥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 이후 장흥.강진지역의 다양한 여론과 현안들에 대해 진솔하고 날카로운 필력으로 군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공감대를 이끌며 소통의 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해 오신 장강뉴스 임직원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척박한 지역언론 환경 속에서도 정론?직필의 창간 이념을 지키고 주민의 목소리를 생생히 전달함으로써 언론의 소명을 다하며 지역사회의 발전과 지역문화의 창달을 위한 길잡이가 되어 주었던 것처럼 앞으로도 장강뉴스이 진실을 바탕으로 정확한 정보를 보도하여 군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장흥군의회는 군민의 뜻과 의견을 수렴하여 군민의 목소리를 의정에 반영하고 참여의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을 약속드리며, 장흥군의 미래를 위하여 장강뉴스과 발맞춰 힘차게 전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군의회가 군민들과 소통하고 집행부를 제대로 견제·감시하여 참다운 지방자치의 꽃을 피우고 장흥군이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는데 주춧돌이 될 수 있도록 장강뉴스의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지난 3년의 세월을 투철한 사명감으로 헤쳐 온 장강뉴스이 오늘 창간행사를 통해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하는 소중한 출발점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장강뉴스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