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홍 의원, 재선성공…‘20대 국회의원 당선’
상태바
황주홍 의원, 재선성공…‘20대 국회의원 당선’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6.04.18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주홍 당선자 “지역차별 없애 상생 발전 견인”

▲ 환하게 웃는 황주홍 당선인

20대 총선의 전남 강진·장흥·고흥·보성 선거구에서 뽑힌 국민의당 황주홍 당선인이 지난 13일 당선이 확정된 후 “지역간 분열과 차별을 없애 상생발전을 이끌겠다”며 소감을 밝히고 있다.

황주홍 후보가 4월13일 치러진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당선돼 재선에 성공했다.
황주홍 당선자는 “뜨거운 지지와 많은 성원에 감사드린다. 기쁨과 동시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며 “군민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에 부응할 수 있도록 20대 국회에서도 일하고 일하고 또 일하겠다” 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황주홍 당선자는 “이번 선거를 치르면서 호남을 일으켜 세워야 한다는 군민 여러분의 간절한 목소리를 들었고, 정권교체를 향한 깊은 열망을 느꼈다” 며 “호남의 현실을 생각하면 눈물이 난다. 우리의 적은 상대적 가난이다. 덜 싸우고 더 일하여 호남의 옛 영화를 되찾겠다. 뚜렷한 소신과 뜨거운 추진력으로 호남의 새 미래를 설계하고, 지역민들의 염원인 정권교체를 위해 이 한 몸 다 바칠 것” 이라고 강조했다.
황주홍 당선자는 “농업?임업?축산업?수산업의 최후 수호자로서, 먹고 살기 힘들어 정든 고향을 떠나는 일이 없도록 소득 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 며 “지역간 분열과 차별을 없애고, 우리 4개 군의 상생 발전을 이끌어, 지역 발전을 앞당길 것” 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정권교체, 호남발전, 정치쇄신을 위한 선한 싸움이 시작됐다. 혼자 가면 길이 되고, 함께 가면 역사가 된다. 군민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쓰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