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의회 위등 의장, 윤재숙 부의장 선출
상태바
장흥군의회 위등 의장, 윤재숙 부의장 선출
  • 서호민 기자
  • 승인 2018.07.04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등 의장 "군민의 삶의 질 향상 위해 역량 집중"
▲ 위등 장흥군의장
▲ 윤재숙 장흥군부의장

위등(53세) 의원이 제8대 장흥군의회 전반기 의장으로 선출 되어 임기 2년을 이끌게 됐다.

장흥군의회는 지난 2일 제239회 임시회(최초집회)에서 전반기 의장단 선거를 실시해 의장에 위등 의원, 부의장에는 윤재숙(60세)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이날 선거는 의장 선거의 경우 7명의 의원들이 참석해 1차 투표에서 위등 의원이 과반수의 표를 얻었으며, 부의장 선거에도 윤재숙 의원이 과반수의 표를 얻어 각각 의장과 부의장에 당선됐다. 전반기 의장단 임기는 지난 1일 부터 시작된다.

위등 의장은 "대결과 갈등보다는 긍정과 통합을 지향하고, 공정과 공평으로 사회정의를 실현함으로써 과거 어느 때 보다 군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의회로 만들어 가는 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위등 의장은 제7대 장흥군의회 의원으로 의정활동을 시작하여 장흥군전문의용소방대장, 장흥군 신체․지체장애인협회 후원회장, 장흥문화원 운영위원장 등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윤재숙 부의장은 기후환경네트워크 장흥군회장, 장흥교도소 교정자문위원, 장흥군청소년수련관 운영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의회운영위원장에는 김재승 의원, 행정복지위원장에는 유상호 의원, 산업경제위원장에는 백광철 의원이 각각 선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