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영 국회의원 박병동 장흥군수 후보 격려차 방문
상태바
이인영 국회의원 박병동 장흥군수 후보 격려차 방문
  • 김채종 기자
  • 승인 2018.05.0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군 현안사업 임종석 비서실장에게 전달”
▲ 박병동 예비후보

3선 의원인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국회의원(서울 구로갑)이 지난 2일 박병동 장흥군수 예비후보 승리를 위한 격려차 선거사무소를 방문했다.

이날 사무소에서는 이인영 의원, 박병동 후보, 김문호 민주당 장흥연락소장, 민주당 도의원 후보, 군의원 후보와 당원들과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이인영 의원은 “장흥군수 선거는 깨끗하고 정직하고 능력 있는 박병동 후보가 나서 매우 기쁘다”며 “남북정상회담 이후 평화의 바람이 한반도를 덮었다. 장흥군민들이 평화의 표(민주당 후보)를 압도적으로 선택해 줄 것이다”고 말했다.

민주당 후보들은 이구동성으로 ‘화순 이양∼유치 간 도로 확장공사 신속 추진’ ‘광주∼장흥 간 4차선 도로 개설’ ‘장흥 수문∼고흥 녹동 간 연륙교 설치’ ‘고흥∼보성∼장흥∼강진 간 남해안 관광벨트 추진’ 등 장흥군의 대표적 지역현안 사업을 중앙당 차원의 해결 방안을 건의하고 중앙당의 선거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이인영 의원은 “중앙당 차원의 선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수도권 국회의원들이 순회하면서 선거를 돕겠다”고 약속하고 “후보들이 건의한 지역현안 사업은 이 지역 출신인 임종석 대통령 비서실장에 전달해 해결하는데 역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박병동 예비후보는 “여당 후보로 장흥군 현안사업 해결에 필요한 예산을 끌어올 자신이 있다”며 “우리 지역 숙원사업을 해결하고 경제 활성화를 통해 군민이 공감하고 감동하는 장흥군을 만들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