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대덕읍, 나무심기·이웃돕기 성금 기탁 행렬 잇달아...
상태바
장흥 대덕읍, 나무심기·이웃돕기 성금 기탁 행렬 잇달아...
  • 서호민 기자
  • 승인 2018.05.0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우회 · 위계춘 노인회장 내 고장 나무심기 헌수운동

김은아 강사 · 어머니 한글교실 회원들 불우이웃돕기

 

장흥군 대덕읍에 최근 내 고장 나무심기 헌수와 이웃사랑 나눔 손 기금 기탁이 잇따르고 있다.

대덕읍은 지난달 26일 덕우회(회장 김철호)와 대덕읍노인회 위계춘 회장 내 고장 나무심기 헌수운동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김은아 씨와 100세 시대 어머니 한글교실 회원일동은 이웃사랑 나눔의 손 기금에 각 100만원씩 기탁했다.

내 고장 나무심기(황칠) 헌수운동은 대덕읍과 대덕읍황칠사업단이 시행하고 있는 헌수운동으로 대덕천 명품가로수길 조성을 위해 추진 중이다.

대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진행하는 이웃사랑 나눔의 손 기금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위해 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라인댄스 강사로 활동 중인 김은아 씨는 평소 대덕읍의 이웃을 위해 꾸준한 성금을 하고 있어 주위에 칭송을 받고 있다.

100세 시대 어머니 한글교실 회원들 역시 지역을 위해서 뜻 있는 일을 하고자 조금씩 회비를 모은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덕우회 김철호 회장은 “이번 기탁으로 우리가 태어나고 자란 고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기탁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황칠나무 헌수운동을 널리 홍보 하여 많은 사람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위계춘 씨는 “내 고장 나무심기 헌수운동을 통해 예전의 활기 넘치던 대덕읍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