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도암면지사협, 정성 가득 밑반찬 나눔행사
상태바
강진 도암면지사협, 정성 가득 밑반찬 나눔행사
  • 김채종 기자
  • 승인 2024.03.2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65가구에 밑반찬 전달

 

지난 20일, 도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65가구를 위한 밑반찬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윤치성 · 윤해성 도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공동위원장을 비롯한 10여 명의 위원들이 직접 밑반찬을 준비해, 도암면 내 소외계층 65가구에게 돼지주물럭, 열무김치, 콩나물무침, 단무지 무침, 바나나, 음료수 등 총 6종류의 정성스러운 반찬을 전달했다.

가가호호 반찬을 전달하며, 대상 가구의 생활실태를 점검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외계층의 현황 파악에도 힘썼다.

반찬 배달을 받은 용산마을 한 모 어르신은 “도움이 필요할 때마다 많은 분들이 신경 써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정기적으로 반찬까지 챙겨주시니 너무 고마울 따름”이라고 감사 인사를 건넸다.

윤치성 도암면장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도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노력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오늘의 행사는 우리 도암면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소중한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도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해 행복나무심기 프로젝트 10개 사업과 군특화 2개 사업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