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기관단체와 여성친화도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장흥군, 기관단체와 여성친화도시 업무협약 체결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1.03.0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water 전남서남권지사-장흥여성단체협의회-장흥군여성친화도시모니터단 등

장흥군은 지난 3일 군청 회의실에서 여성과 가족이 모두 행복한 여성친화도시 장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장흥군(군수 정종순), K-water 전남서남권지사(지사장 정찬), 장흥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점숙), 장흥군 여성친화도시모니터단(단장 마점숙), 장흥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박혜영)가 참석했다.

장흥군은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힘쓰고, K-water 전남서남권지사에서는 희망사다리사업·행복동행지원사업·아빠랑 함께하는 요리교실 사업 추진을 위한 사업비를 지원하기로 했다.

여성단체협의회와 여성친화도시모니터단에서는 소외된 이웃에 사랑과 행복을 나누고 조손가정 아동이 올바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멘토 역할을, 그리고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건강한 가족친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 아빠랑 함께하는 요리교실을 군민 지원 사업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정찬 K-water 전남서남권지사장은 “소외 계층과 군민들을 위해 장흥군과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고 보람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고 약속했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장흥군민의 행복을 위해 도움을 주신 K-water 전남서남권지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민·관 협력 체계를 더욱 강화해 사업 추진의 효율성을 높여 여성과 가족 모두가 행복한 여성친화도시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