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 강형구(농협 장흥군지부장)
상태바
신년사 - 강형구(농협 장흥군지부장)
  • 장강뉴스
  • 승인 2019.01.0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발전 위해 국민 응원 필요’
▲ 강형구 농협 장흥군지부장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띠의 해가 밝았습니다. 돼지는 부와 번영을 상징합니다. 새해에도 군민 모두가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부자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농업·농촌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쏟아주시고 농협을 믿고 찾아주신 장흥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농협에서는 급변하는 농업여건 속에서 굳건하게 농업의 중심에서 선구자 역할을 다하며 우리의 뿌리인 농업을 지키고 발전시키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해년 새해 저희 농협에서는 행정과 협력해 양곡창고 설치, 개량물꼬, 톤백저울 지원사업 등 6개의 사업을 계획하고 있으며, 소포장재 지원사업, 물류비 지원사업 등 농업인의 실익증진과 지역경제 성장을 위한 사업을 통해 나눔과 상생을 실천하며 행복의 파트너로써 군민을 가족처럼 여기고 최상의 행복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019년 1월 1일부로 농약허용기준이 강화(PLS)됩니다.

안전먹거리 생산을 위해 올바른 농약사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이므로 해당 작물에 등록되지 않은 농약은 사용을 금하여 안전한 농산물 생산을 위해 앞장 서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농업의 식량안보, 농촌경관 및 환경보존, 수자원확보·홍수방지, 지역사회유지, 전통문화 계승 등 다양한 공익적 역할을 수행하는 농업의 공익적 기능이 헌법에 반영돼 지속가능한 농업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항상 변함없이 농협을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한결같은 사랑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2019년 기해년 새해에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처럼 생각하며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분골쇄신(粉骨碎身)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장흥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늘 행복과 성공이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