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신년사 - 강진 장흥 전남도의원
상태바
2019 신년사 - 강진 장흥 전남도의원
  • 장강뉴스
  • 승인 2019.01.02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영수 김용호 사순문 곽태수 도의원

■차영수 전남도의원

▲ 차영수 전남도의원

기해년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어려운 사회·경제 분위기 속에서도 희망의 싹을 틔워가며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지역민 여러분께 깊은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행운과 복을 상징하는 황금돼지의 좋은 기운을 받아 무한한 발전과 성장을 일궈나갈 올 한해, 각자의 삶에서 더욱 승승장구 하며 계획한 모든 일들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화합과 협력, 성원과 지지로 항상 큰 힘이 되어주시는 지역민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를 보냅니다.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2019년, 바라는 모든 것 이루는 결실의 한해가 되기를 바라며 모두의 가정에 평안과 기쁨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김용호 전남도의원

▲ 김용호 전남도의원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군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만복이 깃들기를 기원드립니다.

2018년 새로 출범한 지방의회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나 이러한 문제를 책임 있고 효과적으로 창출해내는 데 저 자신의 많은 부족함을 절감합니다.

그래도 늘 군민들의 격려와 성원속에 2018년을 마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논둑길에서나 시장골목에서나 늘 경청하고 배우는 자세로 지역의 현안을 살피고 나갈 길을 상의하고 의논 하겠습니다.

더욱 낮은 자세로 군민 뜻을 잘 받들어 자신감과 책임감으로 지역의 동력을 확보하는데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붓겠습니다.

도의회 문화관광위원회 소속으로 2019년에는 강진관광과 미래발전의 큰 그림을 완성하고 세세한 부분까지 챙기는데 소홀함이 없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아름다운 강진, 찾아오는 강진, 주민들의 삶이 좋아지는 관광강진이 되도록 마량에서 가우도, 옴천에서 병영 그리고 군동과 칠량, 대구 곳곳에서 희망이 넘치도록 열심히 뛰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사순문 전남도의원

▲ 사순문 전남도의원

요즘 들어 ‘정치란 군민의 눈높이에서 귀 기울이는 일’이구나 하는 것을 새삼 느낍니다. 더 많이 듣고 군민의 삶이 두루 나아지도록 군정과 도정을 살피겠습니다.

‘여러 사람의 의견과 지혜를 모아야 더 큰 이익을 얻는다.’는 ‘집사광익(集思廣益)’이란 사자성어(四字成語)를 떠올립니다. 2019년 기해년에 군민과 더불어 지도자 분들 모두가 가슴에 새겨야 할 금언으로 여겨집니다.

‘혼자 걷는 열 걸음’보다 ‘열 사람이 함께 걷는 한 걸음’으로 뒤처진 분들과 함께 걷는 장흥을 일궈야 하겠습니다.

사회적 갈등은 대체로 불공정에서 비롯되고 있습니다. 군민 스스로 결과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행정절차와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공정하게 해야 할 것입니다.

농어업을 ‘6차 산업’화하는 밑거름이 될 ‘사람이 찾는 장흥’을 세워야 합니다. 특히 회령진성의 역사적인 의미를 잘 살려 ‘희망의 성지’로 조성하고, 장흥남부 관광벨트의 한 축으로 활용해야 하겠습니다.

또 당면과제로 군민의 참여하에 도립대학 장흥캠퍼스 부지를 반환받고, 추진 중인 예산규모 300억원의 ‘교원복지센터’를 장흥군에 유치해야 하겠습니다.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 해를 맞이하여 넉넉하고도 건강한 그리고 늘 웃음으로 가득한 가정 이루시길 바랍니다.

■곽태수 전남도의원

▲ 곽태수 전남도의원

존경하는 장흥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다사다난했던 2018년이 저물고 희망찬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에는 여러분께서 하시는 일마다 모두 성취하시고 가정에도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해 전라남도 의정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성원 해주신 군민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애정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장흥군은 군민이 주인입니다. 군민이 행복할 수 있는 조건과 환경을 만드는 것이 우리가 함께 해야 할 일이라 생각하며, 전라남도의회에서도 장흥군민의 복리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어제보다 새로운 장흥, 오늘보다 행복한 장흥이 만들어지도록 군민들과 같은 곳을 바라보고 같은 꿈을 꾸겠습니다. 인생을 살면서 수없이 찾아오는 인내해야 할 많은 일들, 비전을 가지고 끝까지 노력하겠습니다.

2019년 기해년 새해에도 군민 모두가 바라는 것과 희망처럼 안정과 화합 속에서 장흥이 더욱 발전하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