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신년사 - 황주홍 국회의원(고흥·보성·장흥·강진)
상태바
2019 신년사 - 황주홍 국회의원(고흥·보성·장흥·강진)
  • 장강뉴스
  • 승인 2019.01.02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황주홍 국회의원

다사다난했던 2018년이 지나가고, 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존경하는 장강신문 애독자 여러분께서도 지난해 계획했던 일들을 잘 마무리하시고, 희망찬 2019년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기해년은 “황금 돼지의 해”입니다. 돼지는 새끼를 많이 낳아 다산을 상징하고, 한자 발음이 화폐를 말하는 돈과 같아서 재물을 뜻하기도 합니다.

이번 2019년은 60년만에 돌아오는 황금 돼지의 해라고 합니다. 존경하는 장강신문 독자 여러분 모두가 풍요로운 황금 돼지의 기운을 받아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었으면 합니다.

존경하는 장강신문 독자 여러분, 저는 장흥과 강진이 지금보다 더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하나가 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우리가 싸우는 시간을 줄이고,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해서 하나가 되어 노력해야합니다. 그렇다면 다가올 2019년에는 많은 위기를 이겨내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인정승천(人定勝天). 사람이 노력하면 하늘을 이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 전기자동차로 유명한 테슬라의 회장 일론 머스크는 ‘누구도 일주일에 40시간 일해서 세상을 바꿀 수 없다. 세상을 바꾸려면 최소 80시간, 최대 100시간을 일하지 않고서는 세상을 바꿀 수 없다’고 했습니다.

다가오는 2019년에도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해서 일하고 또 일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항상 지역의 발전을 위해서 노력해주시는 장강신문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애독자 여러분 모두 함께해 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끝으로, 항상 장흥과 강진의 유익한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전해주시는 장강신문의 임순종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려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존경하는 장강신문 독자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큰 성과를 이루는 풍요롭고 보람찬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