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영수 도의원, 2018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차영수 도의원, 2018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수상
  • 서호민 기자
  • 승인 2018.12.0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자치의정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 의정활동을 인정 받아

전남도의회 차영수 의원(강진 1)이 지난 5일 국회 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여의도정책연구원 주관 ‘지방자치평가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 차영수 도의원

이날 차영수 의원이 수상한 우수상은 전국 광역의회 의원, 기초의원 등을 대상으로 지방자치의정 발전과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노력한 공로를 평가해 시상하는 상이다.

차 의원은 제11대 전라남도의회에 입성하여 전반기 ▲안전건설소방위원회 ▲농어촌발전연구회 ▲보건복지종사자지원정책연구회 등 다양한 위원회 활동으로 안전·건설·소방분야 등 도정전반에 관심을 가지며 도민이 안심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전남 만들기를 위해 노력하고 지역 현안해결에 주력하는 등 왕성한 의정활동을 수행 중이다

또한, 도정질문을 통해 공공의료원인 강진의료원의 끊이지 않는 방만 경영과 직원들 간 갈등, 비리의혹 등을 제기하여 전라남도의 특별감사 실시를 이끌어 냈으며, 국가방위요소의 효율적인 운용과 도내 취약지역에 대한 대비책 마련을 위해 「전라남도 통합방위협의회 위원 증원 조례」를 개정한 바 있다.

차영수 도의원은 “2018 지방자치평가의정대상 우수상을 받게 돼 개인적으로 매우 영광스럽다” 면서 “오늘의 수상은 앞으로 의정활동을 함에 있어 초심을 잃지 말라는 의미로 알고 행복한 전남을 만들기 위해 성실히 의정 활동에 임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