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홍 위원장,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수상
상태바
황주홍 위원장,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수상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8.11.29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황주홍 위원장(민주평화당, 고흥·보성·장흥·강진군)이 지난 27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최고인물’에 선정되었다.

▲ 황주홍 국회의원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 주한대사문화친선협회, 정태옥 국회의원이 주관한 행사로,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국민경제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하는 데 취지를 두고 있다.

황주홍 위원장은 6년간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의 위원으로 활약하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친 결과, 그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황 위원장은 “국민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입법활동은 국회의원 본연의 임무라고 생각한다.”며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국민의 편에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황주홍 위원장은 지난 6월 여성유권자연맹 선정 ‘여성정치발전인상’과 전국지역신문협회 ‘2017년 국회의원 의정대상’을 수상했고, 7월에는 NGO 법률소비자연맹 선정 ‘2018 대한민국 헌정대상’을 수상했다. 또 8월에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무궁화대상 ‘인권화합부문 대상’, 10월에는 글로벌뉴스통신 선정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 대상 개인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