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할인행사…신상품 최대 50% 세일 다양
상태바
봄맞이 할인행사…신상품 최대 50% 세일 다양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5.03.29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시즌을 맞은 유통업계 ‘봄바람 살랑 살랑’

■레드페이스 강진점

레인보우 요꼬에리 티셔츠…2만9천원 판매
새봄맞이 행사…봄 신상품 최대 40% 할인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 강진점은 새봄맞이 봄 신상품 세일에 들어갔다.
레드페이스 강진점(대표 박문선)은 이번 새봄맞이 세일 행사는 의류 봄 신상품 40% 할인 혜택과 함께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고급등산양말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시즌 신상품인 ‘레인보우 요꼬에리 티셔츠’를 50% 할인가 2만9000원에 판매한다.
‘레인보우 요꼬에리 티셔츠’는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뛰어난 티셔츠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다용도 티셔츠로 블랙, 그린, 네이비, 레드, 옐로우, 화이트 등 9가지 색상이 준비된 남녀공용 티셔츠이므로 취향과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이월상품의 경우 워킹화겸 등산화를 50%이상의 파격적인 가격에 해당하는 균일가 69,000원 판매에 나서고 있으며, 고어텍스방수점퍼에 대해서 50%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고객들을 위해 할인행사 제품 매진시 별도 주문도 가능하다.
판매품목은 등산복, 워킹화, 등산화 뿐만 아니라 배낭, 스틱, 장갑, 모자 랜턴 등을 기본으로 구비하고 있으며 땀에 젖지않는 기능성 속옷과 등산겸용 남방 등도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레드페이스 강진점 박문선 대표는 “49년간 축적된 레드페이스의 기술력과 자체개발 소재 등을 체험하고 싶다면 이번 레드페이스 새봄맞이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레드페이스가 준비한 아웃도어 제품으로 활기찬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LG베스트샵 장흥점

혼수용 제품 인기…에어컨, TV, 세탁기, 냉장고 등
소형가전제품, 쿠첸밥솥, 커피포트 등 최대 50% 할인

 
올해 ‘쌍춘년’ 혼수 수요가 몰리면서 주방용품(22%), 소형가전(15%) 등 혼수용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혼수 가전의 최근 구매 트렌드는 ‘소형’ 및 ‘프리미엄’으로 나타났다.
LG베스트샵 장흥점(지점장 이영덕)은 2015베스트샾 혼, 이사 행복드림 페스티벌을 펼쳐 고객들에게 갖가지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LG TV구입고객에게 최대 200만원까지 특별한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LG DIOS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는 주방용품 WMF냄비 2종 증정과 추가 캐시백 혜택을 주고 있으며, TROMM styler 신제품 구매시 캐시백 10만원 혜택을 주고 있다.
아카데미페스티벌 PC 구입시 레베카밍코프 가방, 파우치 등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특히 생활에 필요한 소형가전인 다리미, 드라이, LED전구, 면도기, 쿠첸밥솥, 보만 커피포트 등 제품들을 20~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카드사용으로 다양한 혜택과 무이자행사, 구매 후 다시 일정금액을 현금으로 되돌려 받는 캐시백 행사도 하고 있다.
LG베스트샵 장흥점 이영덕 지점장은 “지난해 하반기 결혼 성수기에 윤달이 있어 미뤄졌던 혼수 수요가 최근 집중되고 있다”며 “소형 가전에 이어 TV, 세탁기, 냉장고 등 프리미엄 대형 가전에 대한 예비 부부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차별화된 행사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강진동부전자

봄맞이 혼수?이사 가전제품…공기청정기 인기
단독찬스 BEST모델 최저가…최대 50% 할인

 
가전제품 전문판매점들이 일제히 봄맞이 세일에 들어간 가운데 전자제품을 구입하려는 손님들로 북적이고 있다.
디지털프라자 강진동부전자(대표 명선재)는 봄맞이 혼수?이사 초특가세일로 고객들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올들어 강한 황사가 전국을 강타하면서 황사 농도가 짙어지고 횟수가 잦아지면서 고객들의 발길이 공기청정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혼수?이사로 인해 대형 TV, 냉장고, 공기청정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강진동부전자 명선재 대표는 “올해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공기청정기를 찾는 이들이 급증하는 추세”라면서 “신제품들도 지난 해 대비 소음이나 절전이 개선되고 미세먼지 필터 기능 면에서도 좋아져 판매 증가에 한몫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동부전자에서는 강진점 단독찬스 봄맞이기념 BEST모델 최저가 한정판매 최대 50% 할인을 하고 있다. 한정판매 제품은 삼성노트북 39만원, 삼성LED TV 32형 45만원, 42형 63만원이며, 김치냉장고(130L)는 52만원에 한정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진열제품의 김치냉장고, 에어컨은 선착순으로 할인판매하며, 학생들이 주로 찾는 노트북, 컴퓨터 등 초특가세일을 하고 있다.
매장방문고객에게는 친환경참그린주방세제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고객에게는 뚝배기 계란찜기를 행사기간동안 제공해오고 있다. 50만원~7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대해서는 각각 별도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멤버쉽가입고객에게는 알텐바흐칼 3종세트를 사은품을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