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생명과학고 졸업생, 후배사랑 장학금 전달
상태바
전남생명과학고 졸업생, 후배사랑 장학금 전달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8.11.1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종환 한미교육연구원장 장학금 $3,000 전달
 

전남생명과학고(교장 최광표)는 지난 19일 본교 탐진학관에서 미국에 거주하시는 한미교육연구원장(차종환, 본교 12회)장학금 $3,000을 6명의 재학생에게 전달했다.

한미교육연구원 차종환 원장은 전남생명과학고등학교 12회 졸업생으로 2017년부터 2년 연속 미화 $3000씩 장학금을 기부해오고 있으며, “모교 사랑이 후배들의 성공에 작은 밀알이 되기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기부했다”고 말했다.

최광표 교장은 “미국에서도 후배들의 앞날의 미래를 위해 보내주신 동문의 장학금 기탁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후배들이 사랑과 베품의 정신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활동에 전력을 다하겠다”는 감사의 말을 전하며 학생들에게 “이러한 선배의 뜻이 담겨 있기에 그 어떤 장학금보다 소중하고 감사하게 생각하며 전달받은 장학금은 장래의 진로에 도움이 되도록 잘 사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학금을 받은 학생은 오윤관, 김순길, 최명호, 추유라, 유동연, 유호영 학생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6명이 장학증서와 50만원씩의 장학금을 받았다.

친환경농업경영과 3학년 유동연 학생은 “선배님의 따뜻한 진심이 담긴 특별한 장학금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선배님의 뜻을 잘 이어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여 반드시 글로벌 영 마이스터로 성장하여 후배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