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순 장흥군수, ‘2018 한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선정
상태바
정종순 장흥군수, ‘2018 한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선정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8.10.0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 군수 “지역 미래 가치 높여 사람 찾아오는 장흥 만들겠다”

정종순 장흥군수가 뉴스메이커 주관 ‘2018 한국을 이끄는 혁신리더’에 선정됐다.

▲ 정종순 장흥군수

한국을 이끄는 혁신리더는 사회적 책임경영과 혁신경영을 통해 국가와 사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인물과 기관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행정기관 부문 대상을 수상한 정 군수는 지난 7월 취임하면서 공익에 우선한 정도행정, 혁신행정, 화합행정을 전면에 내세웠다.

특히, 군민과 첫 접점인 민원실 공무원부터 군수까지 친절과 청렴을 철저히 실천하겠다는 뜻을 밝히며 군 공직자들의 동참을 이끌어 냈다.

농업 소득 향상을 위해서는 농업의 6차산업화와 친환경 농업의 확대를 강조했다.
이와 함께 관광 소득 분야 개발을 통해 유동인구 150만 명을 300만 명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도 추진하고 있다.

지난 1일에는 대대적인 조직개편을 통해 일하는 조직으로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진영을 꾸렸다.
내년부터는 불필요한 사업은 과감히 폐지 또는 축소하고 군민과의 약속인 공약사업과 군민 소득향상 지원에 무게를 두고 군정을 이끌 계획이다.

정종순 군수는 “정도행정, 혁신행정, 화합행정으로 장흥군 민선7기를 역동적이고 투명하게 이끌어 가겠다” 며 “지역의 미래 가치를 높이는 일에 힘써 사람 찾아오는 장흥군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