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대 강진군의회, 4년간의 의정활동 마무리
상태바
제7대 강진군의회, 4년간의 의정활동 마무리
  • 김채종 기자
  • 승인 2018.06.28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대 의회에도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시기를
 

제7대 강진군의회(의장 김상윤)가 지난 26일 강진군의회 의정소통실에서 종원식을 갖고 4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번 종원식은 제7대 강진군의회 의정활동을 함께 기념하고,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더 나은 의정과 군정에 관한 의견을 교환하기 위해 마련됐다.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는, 의정발전과 행복한 강진 만들기에 기여한 민원봉사과 박시형 외 4명의 공무원에 대하여 의장 표창패를 전달했다.

김상윤 의장은 종원사를 통해 “강진 발전과 군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힘차게 출발했던 제7대 의회를 마무리하는 이 순간 감회가 남다르다"라며 “그동안 제7대 강진군의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과 군민을 위해 열심히 군정을 펼쳐주신 집행부 관계 공무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의원 대표로 그간의 의정활동 소감을 밝힌 강승주 의원은 “제7대 강진군의회가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지난 6.13지방선거에서 치열한 격전을 거쳐 다시 한 번 군민들께 봉사할 기회를 얻으신 의원들께서 우리가 함께 만들었던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발판삼아 비상하는 강진의 날개가 돼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당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