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농협 파머스마켓 ‘5월 가정의달 파격 할인행사’ 5월 15일까지
상태바
강진농협 파머스마켓 ‘5월 가정의달 파격 할인행사’ 5월 15일까지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4.05.0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성국 조합장 “건강하고 행복한 우리동네 행복장터…많은 이용 부탁”

 

강진농협(조합장 진성국) 파머스마켓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9일부터 5월 15일까지 17일간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희망농업, 행복농촌’을 표방하는 강진농협은 가정의 달을 맞아 치솟는 물가에 맞춰 파머스마켓에서 품목에 따라 10~30%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물티슈와, 진라면, 달걀(15구)를 제공하는 사은품 증정도 병행해 실시한다.

최근 파머스마켓은 고객과 조합원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주차장을 재포장하고 주차선을 이중으로 그어 주차공간을 넓게하는 등 정비를 완료했다.

특히 101대나 주차할 수 있는 넓은 공간뿐 아니라 장애인 3면, 여성배려 주차공간 7면, 경차 18면과 미래 늘어날 전기차 주차공간도 4면이나 확보해 다양한 고객층의 눈높이에 맞는 주차장으로 거듭났다.

진성국 조합장은 “요즘 오르지 않은 품목이 없고 물가상승에 대비해 조금이나마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기 위해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새로 포장하고 구획한 주차장이 파머스마켓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정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파머스마켓이 건강하고 행복한 우리동네 행복장터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이용을 부탁한다”며 “이번 행사엔 농어민 공익수당 육아수당 반값여행 등 정책수당 상품권이 모두 사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