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체육회, 2017년 정기 이사회
상태바
강진군체육회, 2017년 정기 이사회
  • 김채종 기자
  • 승인 2017.03.19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계획 및 예산승인 등 3건 안건 처리

 
강진군체육회는 지난 10일 강진군체육회 회의실에서 2017년 정기이사회를 갖고 2016년도 예산ㆍ결산 승인의건과 2017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 강진군체육회 규약 개정의 건 등 3건의 주요안건을 처리했다.
의안 처리전 일반업무와 회계분야 감사 결과보고가 있었는데 김재현 감사는 기존의 구기종목 위주의 전지훈련팀 유치를 탁구, 볼링, 사이클, 배드민턴 등으로 확대 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점과 기금 공모사업인 학교체육시설개방지원 사업을 공격적으로 유치하여 시설관리매니저 3명을 신규 채용 하는 등 군 일자리창출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하고, 각종 비품대장과 각종 서류의 전자문서화, 대회 피복 구입의 공개 견적입찰 등 투명한 체육행정을 추진하여 군민들과 체육인들에게 신뢰 기반을 구축했다고 평가했다.
회계분야애서는 사업별로 보조금 잔액이 발생하지 않도록 면밀한 사업계획 수립과 효율적으로 운영 할 것을 주문하였다. 지난해 군체육회는 강진청자배 호남권역 유소년 야구대회 지원금 1천 9백만원 등 잔액 3천 1백여 만원을 강진군에 반납하였다.
또한 군체육회의 2017년 사업계획 보고서에 따르면 전국 및 도단위 대회는 지난해 10개 대회 보다 9개 많은 19개 대회를 유치하여 1년 365일 1만 7천여 명의 선수들이 강진에 머물게 되어 지역경제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2017년도 상반기 전지훈련은 지난해보다 4개 종목이 늘어난 9개종목 147개팀 3만 1천여 명을 유치하는 등 종목수를 다변화 해나가고 있다.
체육회 김정식 상임부회장은 “체육인들과 긴밀한 소통과 화합 속에 변화와 혁신을 통한 민주적인 체육 조직체로 거듭나겠다”며 “군민건강증진을 위한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자발적으로 손쉽게 참여 할 수 있는 창의적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면서 군민소득과도 직격 될 수 있는 다양한 전지훈련종목과 대회 유치에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