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이색체험’ - CAMES (카메스)
상태바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이색체험’ - CAMES (카메스)
  • 김채종 기자
  • 승인 2016.10.23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메스 - 컬러테라피 . 아로마테라피 . 개성심리학

색을 통해 마음을 읽다 ‘힐링 컬러’ / 컬러테라피 김혜령 박사 심리 상담

▲ 컬러테라피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에서 색과 아로마, 개성심리를 통해 개인의 탄생컬러를 진단해주고 그에 맞는 힐링 컬러를 제안해 드리고 심리상담을 해주는 카메스의 ‘컬러테라피’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국제관에 가면 컬러테라피 1호박사인 김혜령 디자인학박사가 컬러테라피를 통하여 개인의 탄생컬러 및 심리상담을 해주고 있다.
21세기는 컬러시대라고 말하는 김혜령 박사는 자신의 탄생 컬러를 앎으로서 타고난 능력과 성격, 진로를 분석할 수 있고 자신의 천직을 알 수 있다고 말한다.
또한 컬러분석을 통해 인간관계와 일을 원활하게 할 수 있으며 자신을 아름답게 하는 패션컬러와 자신에게 적합한 환경컬러가 무엇인지를 알 수 있다고 한다.
색체의 활용을 통해서 성공하는 사람의 이미지 컬러 코칭, 머리가 맑아지고 집중력 강화를 위한 아이방(공부방)꾸미기, 인간관계, 기업경영, 가족상담, 청소년상담, 진로상담, 인사코칭 등이 가능하다고 한다.
온가족이 함께 컬러테라피 상담을 통하여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며 지내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CAMES(카메스)는 당신의 타고난 ‘개성·능력’ 을 극대화하기 위해 아선 반 현재 마음의 모양을 개성과 생체 리듬을 기반으로 12색으로부터 비추는 상담이다.?
카메스는 지금까지 개별적으로 행해지고 있었던,?컬러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개성 심리학과 생체 리듬의?3가지를 혼합하여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정돈하고 도움이 되는 획기적인 ?새로운?힐링 시스템이다?
당신이 원하는 미래에 필요한 에너지를 ‘색(컬러 테라피)과 향기(아로마 테라피)’에서 지원하는 치유 시스템이다.컬러 테라피는 자신이 끌리는 색을 순서로 정한 후 배열하면 카메스 개성심리 상담사가 마음을 읽어주는 것이다.명쾌한 행동 패턴의 방향을 제시하며, 인간행동 심리를 자연의 흐름에 비유해 심리변화 상태를 대응하게 해준다.?
◆Color (컬러 테라피)
깨끗하게 보이는 색상 신경이 쓰이는 색상은 모른 깊은 의미가 담겨 있다.
◆Aroma (아로마 테라피)
천연 식물에서 선물인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여 본래 인간이 가진 자연 치유력을 높여 몸과 마음을 적극적으로 기운이나게한다.
◆Message (개성 심리학)
생년월일로 분류하는 개성 심리학은 사람이 가지는 "개성"이라고 하는 성격이나 생각의 차이를 인정하고 이해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사람을 대하는"것은 필수적인 것, 긍정적인 인간 관계를 구축 도움이 된다. 김채종 기자

▲ 김혜령 박사
김혜령 박사 약력
-(주)일본 CAMES컬러테라피협회 한국지부 대표
-(사)한국 CAMES컬러테라피협회 이사장
-(사)한국플라워디자인협회 CAMES COLOR중앙회 회장
-경기대학교 특수대학원 컬러테라피전공 운영교수
-조선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커러테라피전공 운영교수
-일본 색채학교 전담교수
-조선대학교?동신대학교 외래교수
-중국연변대학교 객원교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