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교육청, 등굣길 학교폭력예방 및 교통안전 캠페인 활동 전개
상태바
강진교육청, 등굣길 학교폭력예방 및 교통안전 캠페인 활동 전개
  • 김채종 기자
  • 승인 2024.03.2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폭력 OUT!!, 교통사고 ZERO!!

 

강진교육지원청(교육장 이병삼)은 지난 3월 19일과 20일 양일에 걸쳐 강진고, 강진여중, 강진중앙초에서 강진교육지원청이 주관하고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등굣길 학교폭력예방 및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강진교육지원청, 강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강진경찰서, 학생, 교사, 학부모 등 지역사회와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캠페인 활동이 진행되었다. 현수막과 피켓을 들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학교폭력은 거리두기!, 친구사랑은 곁에두기!’, ‘안전은 지키GO, 사고는 줄이GO’라는 구호와 더불어『학교폭력 LOGOUT, 친구사랑 LOGIN』 문구가 적힌 홍보 물품을 배부하며 학교폭력과 교통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시켰다.

등굣길에 홍보물품을 받은 한 학생은 “아침 일찍부터 여러 선생님들께서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함께 학교폭력 OUT!과 교통안전 캠페인 구호를 크게 외치니 안전의식도 새롭게 새기고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는 느낌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병삼 교육장은 “학생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학교폭력예방과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안전의식을 인식시키는데 일조한 것 같아 뿌듯하고 캠페인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학교와 지역사회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