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교육지원청, 새학기 학교장과 행정실장을 만나다
상태바
장흥교육지원청, 새학기 학교장과 행정실장을 만나다
  • 위창복 기자
  • 승인 2024.03.2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3월 학교장‧행정실장 회의 및 고위직폭력예방교육 실시

 

장흥교육지원청(교육장 정순미)은 지난 15일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교장과 행정실장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새학기 주요사항을 전달하고 고위직 대상 별도 폭력예방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회의에서는 장흥에 새로 부임한 초‧중‧고 교장 9명과 행정실장 5명에 대한 소개와 간단한 인사말을 시작으로, 교육장 청렴연수, 교육지원과와 행정지원과 주요 업무 안내로 이어졌다. 특히 2024년에는 처음 시행되는 책임학년제 진단검사, 전남교육청에서 집중하여 준비하고 있는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등 안내할 내용이 풍성하여 1시간 이상의 집중력 있는 회의가 진행되었다.

회의 종료 후에는 초‧중‧고 교감과 장흥도서관장도 추가로 참석하여 고위직 대상 별도폭력예방교육을 실시하였다. 강사는 푸른나무재단 전남동부지부 고영신 부지부장으로, 고위직 대상 맞춤형 성희롱 및 성폭력 예방교육, 양성 평등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한 양성평등에 대해 교육을 진행하였다.

정순미 교육장은 “학년 초라 안내할 내용도 많고 폭력예방교육까지 받느라 교장선생님과 행정실장님들이 힘드셨을 텐데 집중력을 잃지 않고 끝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하며 “2024학년도에도 장흥교육의 발전을 위해 학교 지원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