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강진군향우회 임시총회 개최, 24일 창립식 준비 박차
상태바
재광강진군향우회 임시총회 개최, 24일 창립식 준비 박차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3.10.06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대회장 차용훈 회장 선출 “고향발전위해 한마음 한뜻”

 

재광강진군향우회 창립 준비위원단은 지난 5일, 조선대학교 첨단산학캠퍼스본부동 2층 대강당에서 ‘재광강진군향우회 임시총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임시총회에는 차용훈 회장, 김홍현 상임부회장, 장인균 부회장, 조형곤 사무총장을 비롯해 각 읍‧면 회장단을 포함해, 50여 명의 강진 향우들이 참석했다.

준비위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간단한 자기소개를 하고 차용훈 준비위원단 회장을 재광강진군향우회 초대 회장으로 만장일치를 통해 선출했다. 이어 향우회 정관 및 회칙, 임원단 조직, 창립식 홍보 등에 관한 내용들도 최종적으로 점검했다.

초대 회장으로 추대된 차용훈 회장은 “예향긍지‧친목도모‧사회봉사 슬로건 아래 서로에게 그리고 강진에게 ‘득이 되는 향우회’가 되는 것을 목표로 삼고, 향우회 창립을 위해 열정을 쏟고 있다”며 “향우분들과 함께 강진을 사랑하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차용훈 회장
차용훈 회장

 

초대 회장 추대 소식을 들은 강진원 강진군수는 “차용훈 초대 회장님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회장님을 비롯해 많은 향우분들께서 오로지 고향인 강진 발전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애써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향우회 자문위원인 김경만 국회의원은 “10월 24일에 열리는 ‘재광강진군향우회 창립식’에 향우분들 모두 참석하시어 강진의 향수를 나누며, 힘들었을 타지에서의 과거를 위로하고 서로의 현재와 미래를 응원할 수 있는 자리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재광강진군향우회 창립총회는 오는 10월 24일 오후 6시 30분에 광주 김대중컨벤션 센터 4층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재광강진군향우회 사무국은 임시총회에서 재광주강진군향우회 조직을 ▲회장 차용훈 ▲고문단 마형렬·장순철·유태명·유광종윤재문·김종식·윤창열·공후식·김양술·윤평현·이진표·윤민하·김후진 ▲재정위원장 공후식·조경록 ▲상임부회장 김홍연·조경록·윤재칠·김대원·박병준·마찬호·오동식·김진호·김민수·황인숙·윤보선·윤경환 ▲자문위원단 황주홍·김경만·김보미·차영수·김일용·윤유현·이병돈·오선옥·주희춘 ▲부회장단 장인균·윤용하·박승연·김한섭·조석호·정관호·김원석·서채원·임희진·서정암·최은식·이계원·김규태·최연수·김재형·김영일·윤정숙·윤난실·조금배·최후식·김경수·이현철·조경남·김영길·남영란·노재윤·최광표·이기엽·서임석·정기석·정순오·장영희·김창영·박형식·강민수·윤영철·신상식 ▲이사 황의채·이여석·김용국·곽복률·윤주탁·마은수·이헌일·김재웅·이준연·윤주용·김동휘·이영석·김현수·윤연상·이재관·강성호·김천용·박경량·서순희 ▲사무국 총괄 조형곤 사무총장·사무국장 공성남·총무국장 김희준·홍보국장 김경남·사무 부국장 박재민·간사 오진주 등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