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축협 김재은 조합장 “장흥축협 지속적 성장 위해 노력”
상태바
장흥축협 김재은 조합장 “장흥축협 지속적 성장 위해 노력”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3.03.1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은 조합장 “조합원과 함께 소통과 화합으로 하나되는 축협 만들겠다”
김재은 장흥축협 조합장
김재은 장흥축협 조합장

장흥축협 제21대 조합장에 당선된 김재은 조합장이 조합원들에게 조합성장과 지역발전에 대한 장흥축협이 걸어가야 할 비젼을 제시했다.

김재은 조합장은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열심히 하라는 조합원들의 당부로 생각하고 조합장으로 재임한 지난 4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합원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장흥축협의 지속적인 성장과 지역사회 발전에 노력하겠다” 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번 선거를 치루면서 제가 슬로건으로 걸었던 「자본과 이윤보다는 조합원이 으뜸인 조합, 혼자 걷는 열 걸음 보다 조합원과 함께 나아가는 한 걸음에 더 가치 있고 소통과 화합으로 하나 되는 축협」을 만들기 위해 농협의 설립 목적에 맞게 최우선적으로 조합원에게 실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강화하고 약속한 공약은 성실히 실천해 나가면서 저를 믿고 맡겨주신 역할과 소명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축산기자재 종합유통시설 공사(본점이전) · 냄새저감사업(장흥군 축산농가 미생물 살포) · 축산농가 공동퇴비장 신축 · 장흥군 융복합 사업등 축산농가 편의시설과 경제활성화 사업에 주력하겠다.

지속발전 가능한 성장기반 구축을 통한 자립경영 달성과 조합원·고객·임직원의 동반성장, 지역사회와의 균형발전 실현, 축산인 조합원과 소비자의 실익 제고를 우선으로 하는 장흥축협 육성에 조직역량을 결집하겠다.

끝으로 조합원이 행복할 수 있는 복지조합 구현과 고객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지역금융기관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고, 직원이 신명나게 일할 수 있는 직장문화를 조성하고 전문경영인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장흥축협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조합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재은 조합장은 “지속발전하는 장흥축협! 위기에 강한 장흥축협! 이 될 수 있도록 조합원과 고객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 며 조합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