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 장흥 「킹덤 피트니스」
상태바
■업체탐방 – 장흥 「킹덤 피트니스」
  • 김채종 기자
  • 승인 2023.02.06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과 몸짱 한번에’ 장흥 최대규모 ‘킹덤 피트니스’ 오픈

전문 트레이너 4명, 맞춤형 운동 지도… 최신운동기구 50종 완비

김민성 대표 “건강에 집중, 안전하고 효과적인 맞춤형 레슨”강조

 

연초가 되면 헬스장 또는 피트니스(휘트니스) 센터는 회원들로 북새통을 이룬다. 올해목표의 제1순위를 건강을 지키고 몸매를 더욱 멋있게 가꾸는데 둔 것이다.

하지만 목표를 세우고 시작한 일들이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제는 그럴걱정이 없다. 최근 전문 트레이너 4명과 최신기종 50종의 운동기구를 갖춘 장흥 최대규모 ‘킹덤 피트니스(대표 김민성)’가 오픈하여 장흥군민의 건강 전도사가 되고자 힘찬 출발을 했다.

김민성 대표
김민성 대표

새로 오픈한 센터인 만큼 청결한 내부 인테리어와 최신장비(머신 50여 종)들은 킹덤 피트니스의 가장 큰 매력이자 최대 장점이다.

킹덤 피트니스는 다양하고 최신기종 50여종에 이르는 운동기구를 갖춤으로써 그동안 대도시의 대형헬스장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최신 운동기구를 장흥지역에 선을 보여 헬스인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킹덤 피트니스 김민성 대표는 15년 경력과 체육 정교사 자격증을 갖춘 전문 트레이너다.

김민성 대표는 “다이어트, 체형교정, 재활, 근력, 바디프로필 등 고객들의 다양한 목적에 맞게 경력과 실력을 겸비한 트레이너에 의해 차별화된 레슨과 맞춤형 레슨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군민 누구나 재미있게 운동을 배울 수 있다”고 강조했다.

레슨은 1대1 PT와 그룹PT로 나누어져 있으며 1대1이나 그룹PT 등록시 별도의 회원권 없이 무료로 개인 운동을 할 수 있다.

1대1 PT는 상담과 체성분 분석, 체형검사, 기능 평가 등을 통하여 객관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회원에 꼭 맞는 운동프로그램을 계획하여 원하는 건강 목표에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도달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그룹PT는 여성과 운동초보자자분들도 쉽고 재미있게 따라하면서 체형교정이나 근력증가, 체력향상, 다이어트까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모든 트레이너는 현역 피트니스 선수 및 체계적인 트레이닝 교육을 받고 최소 몇 년 이상 트레이너 경력을 가진 전문성을 두루 갖춘 선생님으로 구성되어 있다.

회원 개개인의 목적과 특성에 맞게 담당 트레이너를 배정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원마다의 운동 목적과 체력상태, 특이사항 등을 잘 살펴 최적의 PT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도 킹덤 피트니스의 큰 장점이다.

PT레슨에 집중할 수 있도록 넓은 공간과 다양한 기구를 활용해 다른 회원들과의 운동공간이나 동선이 겹치는 것을 최소화하도록 했다.

킹덤 피트니스는 개점행사로 100일 속성 다이어트 이벤트를 2월 6일부터 한정판매를 한다. 8회 PT 및 100일 회원권에 55만원, 5개월 회원권 30만원, 12개월 회원권 66만원 할인 혜택에 각각 선착순 20명에게 주어진다.

킹덤 피트니스는 1개월 9만원, 3개월 24만원, 6개월 42만원, 1대1 PT 10회 기준 50만원에 등록이 가능하다.

킹덤 피트니스는 청결한 샤워실과 샤워비품을 완비하여 회원들의 편의를 제공하는 데도 집중했다.

또한, 킹덤 피트니스는 각종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선수반 운영 계획을 준비하고 있고, 군민의 시간 활용과 건강지킴을 위해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킹덤 피트니스 위치는 장흥대교 오거리에 근접하여 있으며 주차는 탐진강 천변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상담문의(010-5961-3550)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