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순문 장흥군수후보 공식 선거 유세 돌입
상태바
사순문 장흥군수후보 공식 선거 유세 돌입
  • 김채종 기자
  • 승인 2022.05.2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일 지방선거 부패·무능을 심판하는 선거
사순문 장흥군 후보
사순문 장흥군 후보

 

사순문 장흥군수 후보는 19일 12척의 배로 명량대첩을 이뤘던 이순신 장군의 숨결이 살아있는 회령진성이 있는 회진면에서 본격적인 선거 운동에 돌입했다.(회령진성은 삼도수군통제사 이순신 장군이 잔류 함대를 수습하여 수군의 진영을 갖추고 해상전투를 위해 출정한 뜻깊은 곳이다.)

사 후보는 회진면, 대덕읍, 관산읍, 용산면, 장흥읍 등을 돌며 군민이 선택한 장흥군수가 되겠다고 다짐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사 후보는 ‘항꾸네 행복한 장흥’을 만들기 위한 8대 공약으로 ▲예산 1조, 민자 5천억원 시대 달성 ▲ 해양레저타운 조성 ▲ 청춘거리(중앙로) 조성 ▲ 초중고등학생 희망사다리 장학금 지급 ▲ 뇌졸중·심혈관질환 응급치료센터 건립 ▲ 어르신AI(인공지능) 돌봄 시스템 구축 등을 발표했다.

사순문 후보 배우자는 “장흥은 청렴한 새로운 인물을 원하고 있다”며 “기득권에 물들은 전·현직 군수보다는 정직하고, 참신하고, 능력 있는 기호5번 사순문을 선택해 달라”호소했다.

지난 3월 17일부터 18일까지 장흥군 지역유권자 1,011명을 대상으로 메디언뉴스와 뉴스그룹 NGTV가 공동으로 여론조사 전문기관(주)피플네트웍스 리서치에 의뢰해 실시한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장흥군 지역 유권자들이 차기 장흥군수로 전·현직 장흥군수 출신(30.2%)보다 새로운인물 (61.6%)을 더 선호한 것으로 조사 돼 그 결과에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