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관산라이온스클럽, 수재의연물품 기탁
상태바
장흥 관산라이온스클럽, 수재의연물품 기탁
  • 김채종 기자
  • 승인 2021.08.2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관산라이온스클럽(회장 위유태)은 지난 23일 관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난 7월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수재민들을 돕고자 250만 원 상당의 백미(10kg) 75포를 기탁했다.

관산라이온스클럽은 1989년 창립하여 매년 이웃돕기 성금기탁, 지역사회 내 물품 기부 등 꾸준한 이웃사랑 실천으로 주민들의 귀감이 되는 장수단체로서,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설상가상으로 수해 피해까지 겹쳐 어려움을 겪는 가구들에게 온정을 전해 그 의미를 더했다.

관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날 전달 받은 기탁물품을 농경지 침수, 주택 침수를 겪은 수해 피해가구 80가구를 선정하여 배분할 계획이다.

위유태 회장은 “지난 호우로 인해 재산 피해를 입어 상심이 큰 관산읍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관산라이온스클럽 회원들도 수해 복구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관산읍 김주호 읍장은 “나눔의 정을 몸소 실천해 주신 관산라이온스클럽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이중고로 생계에 위협을 받고 있는 관산읍 주민들을 위해 기탁해 주신 물품을 신속하게 전달하고,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주민들에게 맞춤형 서비스가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