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 코로나19에도 배움과 성장이 지속되는 한 해가 되길
상태바
신년사 - 코로나19에도 배움과 성장이 지속되는 한 해가 되길
  • 장강뉴스
  • 승인 2021.01.0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채현 강진교육장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1년에는 모든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더 큰 행복과 사랑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윤채현 강진교육장
윤채현 강진교육장

아울러 모두가 소중한 혁신강진교육으로 우리 아이들이 미래를 열어나갈 민주시민으로 쑥쑥 성장하길 기대합니다.

2020년은 코로나로 시작하여 코로나로 끝나는, 군민의 안전이 위협받고 일상이 무너져 우리 모두가 참으로 고단한 한 해였습니다.

특히 학교 현장에서 우리 아이들이 안전한 가운데 지속적인 배움과 성장이 일어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함께 하신 교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심심한 감사를 드리며, 진심으로 경의를 표합니다. 

가장 조용한 연말연시를 보낼 정도로 여전히 엄중한 위기 국면입니다. 2021년, 백신과 치료제가 사용되어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되는 그 날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비상한 각오로 함께 하여 청정 강진이 끝까지 지켜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강진교육지원청이 되겠습니다.

2021년에는 서울의 학생들이 우리 강진으로 유학을 오게 됩니다. 교육이 살아야 지역이 살고, 지역이 살아야 교육이 삽니다. 더불어 배우며 성장하는 강진교육으로, 머물고 되돌아오는 강진이 되도록 모든 군민께서 관심 갖고 힘을 모아 주시면 좋겠습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우리 아이들의 배움과 성장이 지속될 수 있도록 우리 강진교육지원청 모든 직원들은 더 낮은 자세로, 학교 현장뿐만 아니라 강진 곳곳을 신명나게 지원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학생, 교직원, 학부모 그리고 지역민 모두가 지혜를 모아 강진교육을 살리고 지역을 살려, 우리 아이들과 군민 모두가 행복한 한 해가 되길 거듭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