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재경강진군향우회 임원회의 개최
상태바
2020 재경강진군향우회 임원회의 개최
  • 조창구 기자
  • 승인 2020.11.0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기 회장 차용수 (전 사무총장), 감사 김금주 박홍 향우
열정적 활동하는 향우 위주로 임원구성, 고향방문 행사 강화

재경강진군향우회(회장 강윤성)는 지난달 30일 서울 강남구 소재 호텔 프리마 2층 ‘에메랄드홀’에서 임원회의를 개최했다.

이범룡 사무총장(직무대행) 진행으로 강윤성 회장은 인사말에서 “세월이 참 빠르다. 2년간의 임기를 마감하는 마지막 임원 회의이다. 그동안 고향과 향우회 발전을 위해 한마음으로 노력해 준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남은 임기동안 끝까지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인사했다. 아울러 "임원진의 중지를 모아 오늘 이 자리가 군향우회를 이끌어 나갈 훌륭한 차기 회장과 감사를 추대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이날 회의은 군향우회 제66차 정기총회 개최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시기를 협의했다. 일정은 2020년 12월 15일 잠정 결정했으며 장소는 더리버사이드호텔로 확정하기로 했다.

차용수 차기 회장
차용수 차기 회장

차기 회장에는 차용수 전 사무총장, 감사는 김금주(작천면), 박 홍(강진읍) 향우가 추대했다.

차용수 차기 회장 당선자는 ”검이블루 화이불치 검소하지만 누추하지않고 화려하지만 사치스럽지 않은다는 말로 향우회를 다양한 컨셉으로 운영하겠다” 고 말했다.

이어 “어려운 시기인 만큼 투철한 희생과 봉사 정신을 갖고 헌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각 읍면 회장들과 화합하고 봉사하여 군향우회가 무한한 발전을 이루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