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소개-메디탑의원
상태바
업체소개-메디탑의원
  • 장강뉴스 기자
  • 승인 2015.08.3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과 · 비뇨기과 전문위원 「메디탑의원」

다양한 피부질환부터 요로결석, 전립선비대증, 요실금 등도 치료

 
강진읍 버스터미널 맞은편 백산빌딩 4층에 자리 잡은 메디탑의원은 피부질환, 비뇨기질환을 진료하고 있다.
메디탑의원에서는 일상 생활 중 간혹 생기는 두드러기는 물론 만성가려움증, 티눈, 사마귀, 무좀치료, 습진, 건선 대상포진 등의 치료를 하며 요로결석이나, 전립선비대증과 방광염, 요실금 등의 질환도 진료하고 있다.
메디탑의원(원장 김철호)이 지난 5월 강진에 개원하면서 피부질환, 비뇨기질환 환자들이 멀리 목포나 광주로 가지 않고 도 치료할 수 있어 환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강진은 물론 인근 완도 고금, 약산, 금일지역과 영암 등지에서 찾아오고 있다.
비뇨기과 전문의로 목포의료원 피부과·비뇨기과 과장을 역임한 김철호 원장은 비뇨기과 전공의 시험에서 전국수석을 차지할 정도로 뛰어난 의술을 갖추고 있다. 또한 뛰어난 의술과 더불어 정확한 진단과 진료를 위해 최신 장비들을 갖추고 있다.
메디탑의원에서 가장 자랑할 만한 장비는 몸속 방광에 생긴 요로결석을 수술하지 않고도 몸밖에서 요로결석을 제거하는 체외충격파쇄석기와 검버섯, 점, 사마귀 등을 제거할 때 예전에는 열로 태워 화상자국이 남았으나 흉터 없이 치료 가능한 어븀야그레이져라고 할 수 있다. 또 기미나 문신을 제거하는데 사용하는 토닝레이져도 갖추고 있어 진료를 받는 환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박철호 원장은 “피부질환, 비뇨기질환도 만성화되거나 상태가 악화되면 치료를 하더라도 후유증 남을 수 있다” 며 “병을 키우기보다는 약물이나 간단한 치료로 나을 수 있는 질환도 많은 만큼 믿고 맡겨주시면 최선을 다해 성의껏 진료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문의전화 메디탑의원(061)432-999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