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마량 라이온스클럽, 신년 떡국봉사
상태바
강진 마량 라이온스클럽, 신년 떡국봉사
  • 조창구 기자
  • 승인 2019.01.1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하는 떡국
 

강진군 마량라이온스클럽이 지난 10일 마량면사무소에 마을 경로당에 전달해 달라며 떡국떡 120kg과 석화 40kg을 기탁했다. 이에 마량면사무소 주민복지팀에서는 각 마을 경로당 16개소에 떡국떡과 석화를 전달했다.

또 마량라이온스클럽은 마량면복지회관 어르신 60여명에게 라이온스 회원들이 직접 떡국을 만들어 대접했다.

김용관 마량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작은 나눔이 추운 날씨에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조달현 마량면장은 “한파 속에서도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추위를 녹이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며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마량라이온스클럽은 매년 명절에 불우이웃돕기를 실시하고 이웃들과 함께 따뜻함을 나누는 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지속적인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통해 쾌적한 마량면 만들기에 앞장서 지역민들에게 모범적 사회단체로 인식되고 있다. 연초에도 복지회관에서 어르신들을 모시고 신년 떡국을 접대하는 등 크고 작은 봉사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용관 마량 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앞으로도 아름다운 고장 만들기를 위해 지속적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봉사단체로서 주민들의 소통창구 역할을 열심히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