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2024 생활체육 프로그램 본격 시작
상태바
강진군 2024 생활체육 프로그램 본격 시작
  • 김채종 기자
  • 승인 2024.04.0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代가 함께하는 新강진체육 실현

 

강진군은 군민 건강을 위한 각종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강진군체육회를 통해 운영하는 생활체육 광장프로그램은 고성사길에서 오전 6시 30분부터 강진종합운동장에서는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씩 매주 월, 화, 목요일에 운영하며, 강진 오감통 시장에서는 오전 8시 20분부터 30분 동안 경쾌한 음악과 함께 건강체조, 에어로빅 등을 중심으로 4월 1일부터 진행한다.

또한, 주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던 아쿠아로빅 교실을 강진실내수영장에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운영하며, 수시 수강 신청을 받아 매달 1일부터 진행한다. 수강 신청은 강진군체육회 사무국(434-7330)으로 하면 된다.

군체육회는 아침 및 저녁 시간대 군민들이 건강증진과 건전한 여가선용을 위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양질의 프로그램을 보급해, 군민들의 생활체육 참여율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강진군체육회 이병돈 회장은 3代가 함께하는 新강진체육 실현을 위해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개발 및 보급을 통해, 군민 모두가 생활권 내에서 체육을 생활화처럼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군민들이 원하는 다양한 강좌를 개설하고, 체험과 참여를 통해 군민건강증진을 도모해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개발․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