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미 강진군의장, 프로야구 일일 명예 해설위원 참여 ‘군 홍보대사 역할 톡톡’
상태바
김보미 강진군의장, 프로야구 일일 명예 해설위원 참여 ‘군 홍보대사 역할 톡톡’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3.06.0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형 육아 양육 수당 지원, 빈집 정비 사업 소개 ‘군 홍보 맹활약’

주말 나들이, 불금불파, 마량놀토수산시장 등 홍보 ‘매력 강력 어필’

김보미 강진군의회 의장이 지난 31일 신조한 캐스터, 김성한 해설위원이 진행하는, CMB 광주·전남방송 프로야구 중계에, 일일 명예해설 위원으로 참여해, 강진군 홍보 대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했다.

이날 경기는 KIA 타이거즈의 홈경기로,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진행 되었으며, KT WIZ 를 상대로 7대1, 완승을 거뒀다.

김보미 의장은, KIA 타이거즈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한편, 개원 1주년을 맞이한, 제9대 강진군 의회의 주요 성과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역 소멸 위기에 대응해, 강진에서 실시하고 있는, 전국 최대규모의 육아 양육 수당 지원 정책을 소개하고, 인구 유입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신규 마을 조성, 빈집 정비 사업, 전입 인센티브 등에 대해 적극 홍보했다.

아울러, 강진군의 다양한 먹거리, 관광지 소개와 함께, 매주 주말에 개최되는 불금불파의 날(불타는 금요일엔, 불고기 파티), 마량 놀토 수산시장 등에 대해 홍보하며, 주말 나들이 장소로서 강진군의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한편, 김보미 의장은 전국 지자체 최연소 의장으로, 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한 역동적인 의정활동을 펼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